信仰专栏

01. 没有爱的话,就算不得什么!

정낙원 2015. 5. 21. 13:41

没有爱的话,就算不得什么!

(한글은 아래에 있습니다.)

 

的豆包就不是豆包

豆包因为里面有豆成为豆包。

所以对于豆包,豆馅是豆包的全部

 

在圣经里没有 “那爱” 就算不得什么。

“那爱”是?上帝指定的那爱。

这里的 “那” 是?指耶稣

 

在耶稣里有天父的爱。

所以圣经里说的那爱是,指耶稣

爱拟人化的话,是耶稣

我们是豆包的皮,耶稣是豆包里的豆

 

那里面没有耶稣的就不是人,是禽兽

既说伟大而隐秘的话,没有爱的话就什么都不是

既说天使的话没有爱的话就算不得什么

 

就算拿出我的全部救济,燃烧我的肉体,没有爱的话什么都不是

比起做了多少事,爱更重要

爱比我认为知道多少圣经知识更重要

 

爱里面我不存在

没有爱的话只不过炫耀我的义

爱里面没有差别

 

爱里面没有优劣顺序

没有爱的话只不过炫耀自己的知识

耶稣是我的生命,成为我所有事的根源。

 

在我所有你的努力与忠诚里也要显现耶稣是主,

在我所认知里主所施的恩典也要被认证

不被认证都是耶稣所做的是欺诈和虚假的。

 

我信了多久的耶稣!

我为教会做了多少事!

我在教会担当什么样的职分,在什么样的位置!

就算我知道多大的福只要不是夸耀主的恩典和爱的话没用的。

 

所以不要炫耀信仰的经纶,信仰的事,在教会里的职分,圣经知识

圣徒所夸耀的唯独在耶稣基督里所受的恩典

这样夸耀的人心里受割礼(重生)的 割礼党。

无论生死唯独夸耀基督的人才是圣徒真正的圣徒

 

 

사랑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앙꼬 없는 찐빵은 찐빵이 아닙니다.

찐빵의 찐빵 됨은 그 속에 앙꼬가 있음으로 됩니다 

그러므로 찐빵에게 있어 앙꼬는 찐빵의 모든 것이 됩니다.

 

 

성경은 “그 사랑”이 없으면 아무 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그 사랑”이란? 하나님이 지목한 그 사랑입니다.  

여기서 “그”란? 예수님을 말합니다.

 

 

예수 안에 아버지 사랑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말하는 그 사랑이란 예수님을 말합니다 

사랑을 의인화(擬人化) 하면 예수님입니다.

 

 

우리는 찐빵의 피(皮)이고 예수님은 찐빵 속의 앙꼬(속)입니다.  

그 속에 예수가 없는 사람은 사람이 아니고 짐승입니다 

크고 비밀한 것을 말을 하여도 사랑이 없으면 아무 것도 아니고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아무 것도 아니고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를 하고 내 몸을 불사르는데 내어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아무 것도 아닙니다.

 

 

무슨 일을 얼마나 했느냐 보다 사랑이 중요합니다.  

내가 얼마나 성경적인 지식을 많이 알고 있느냐 보다 사랑이 중요합니다 

사랑 안에서는 나는 없습니다.

 

 

사랑이 없으면 한 낱 내 의(義)를 자랑하는 것이 되고 맙니다 

사랑 안에서는 차별이 없습니다 

사랑 안에서는 우열이나 서열도 없습니다.

 

 

사랑이 없으면 한 낱 내 지식을 자랑하는 것 밖에 되지 않습니다 

예수님이 나의 생명이고 나의 모든 일에 근원이어야 합니다 

나의 모든 열심과 충성에서도 예수님의 주(主) 되심이 드러나야 하고 내 안에서 주의 일하심이 증거 되어야 합니다.

 

 

내가 아는 모든 것에서도 주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가 증거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이 다 하셨다는 것이 증거 되지 않는 것은 모두가 사기이고 가짜입니다.

내가 얼마나 예수를 오래 믿었고 

내가 얼마나 교회에서 많은 일을 하였고 

내가 교회에서 어떤 직분으로 어떤 위치에 있고 

내가 얼마나 복음을 많이 알아도 그것이 주의 은혜와 사랑을 자랑하는 것으로 드러나지 않으면 모두가 꽝입니다.

 

 

그러므로 신앙의 경륜을 자랑하지 말고,

신앙적인 일을 자랑하지 말고,

교회에서의 직분을 자랑하지 말고, 성경적인 지식을 자랑하지 마십시오.

성도가 자랑 할 것은 오직 하나 예수그리스도의 은혜뿐입니다.

난 이런 은혜를 받았다고 자랑하십시오.

 

 

이렇게 예수를 자랑하는 사람이 마음에 할례(거듭남)를 받은 할례당입니다.  

사나 죽으나 그리스도만 자랑하는 사람이 성도입니다.

 

 

 

 

 

'信仰专栏' 카테고리의 다른 글

06. 信仰的圈套  (0) 2015.05.25
05. 创造前就存在上帝的国度。  (0) 2015.05.23
04. 归于主的人生  (0) 2015.05.23
03. 唯独对儿子特定的惩戒  (0) 2015.05.22
02. 那人是被赐福的人!   (0) 2015.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