信仰专栏

11. 女人的道路和男人的道路

정낙원 2015. 7. 8. 16:18

女人的道路和男人的道路

 

上帝从伊甸园驱逐犯罪的人累

理由是圣洁与非圣洁不能同在

上帝各给驱逐的亚当和夏娃刑罚.

 

降在罪人们的刑罚

但是男人和女人的刑罚中所装的属灵的意义是不同的

那刑法中蕴含着福音

给女人的刑罚是,恋慕丈夫,受到丈夫的管辖和加增怀胎的苦楚.

 

女人通过男人得到救赎

即得到丈夫的生命被救赎

得到丈夫的生命,女人通过那个生命重生为新的被造物.

 

重生的是男人,不是女人

男人是得到上帝生命的上帝的儿子的意思

圣徒都是上帝的儿子.

 

这样成为儿子的话,等待以儿子活出的生活

丢掉旧人,以新人生活的叫分娩的痛苦.

 

新人的生活是?

恋慕成为我们真实丈夫的耶稣基督,受到那位的管辖中活着

耶稣在女人里以男人重生的儿子们使用为一粒麦粒.

 

麦粒像耶稣一样把自己让给死亡,萌出生命的芽

在女人里成为男人的儿子们,从今开始活出,是男性的亚当所具备的生活

给男人的刑罚是开垦从地长出的荆棘和蒺藜.

 

让亚当展开开垦土地拔出荆棘和蒺藜的战争

然后因为是从土而出;本是尘土,归于尘土

荆棘和蒺藜是罪的产物

即意味着是跟罪的战争.

 

罪是让人类追随肉体的情欲

肉体的情欲和眼目的情欲就是今生的骄傲

这是引人胃口,引人入目,秀色可餐的.

 

魔鬼把这些肉体的情欲的荆棘和蒺藜种植在我们里面

把我们的所在地放置在这土地

但是男人们在跟土地的肢体们展开死亡的战争.

 

从肉体的价值中脱离,生活在属灵的价值中

上帝的过度不在于吃喝玩乐,是享受公义,和平,喜乐的地方

在我们里面所掌握的是属世界的话是地狱 掌握的是属天的话是天国.

 

圣徒受到主耶稣的管辖从而在自身里面拔出荆棘和蒺藜的战争

这就是跟分娩的痛苦一样.

 

 

 

여자의 길과 남자의 길

 

하나님은 범죄한 인간들을 에덴동산에서 추방합니다.

이유는 거룩과 비거룩이 함께 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추방하는 아담과 하와에게 각각 형벌을 주십니다.

 

죄인들에게 내린 형벌입니다.

그런데 남자와 여자의 형벌 속에 담긴 영적인 의미는 다릅니다.

그 형벌 속에는 복음이 담겨져 있습니다.

여자에게 주신 형벌은 남편을 사모하고 남편의 다스림을 받으며 잉태하는 고통을 더 하셨습니다.

 

여자는 남편을 통하여서 구원을 받습니다.

곧 남편의 생명을 받음으로 구원을 받습니다.

남편의 생명을 받으면 여자는 그 생명을 통하여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납니다.

 

거듭난 사람은 여자가 아니라 남자입니다.

남자라는 하나님의 생명을 가진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말입니다.

성도는 모두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이렇게 아들이 되면 아들로서 살아가는 삶을 기다립니다.

옛사람을 벗어버리고 새사람으로 살아가는것을 해산의 고통이라고 합니다.

 

새사람의 삶이란 ?

참 남편 되신 예수그리스도를 사모하고 그분의 다스림을 받으면서 사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여자에게서 남자로 거듭난 아들들을 한 알의 밀알로 사용하십니다.

 

밀알은 예수님처럼 자신을 죽음에 넘겨줌으로서 생명의 싹을 냅니다.

여자에게 남자가 된 아들들은 이제부터 남자인 아담에게 주어진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남자에게는 가시와 엉겅퀴가 난 땅을 개간하는 형벌이 주어집니다.

 

아담에게 흙을 개간하고 가시와 엉겅퀴를 뽑아내는 싸움을 하게 하십니다.

그리고 본래의 자리인 흙으로 돌아가게 하십니다.

가시와 엉겅퀴란 죄의 소산물입니다.

곧 죄와의 싸움을 의미합니다.

 

죄는 인간이 육신의 소욕을 좇아가게 합니다.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입니다.

이것은 먹음직하고 보암직하고 탐스러운 것들입니다.

 

마귀는 이러한 육신의 소욕들인 가시와 엉겅퀴를 우리 안에 심어놓아서 우리의 주소지를 이 땅에 두고자 합니다.

그러나 남자들은 땅의 지체를 죽이는 싸움을 합니다.

 

육적가치로 부터 벗어나 영적 가치로 살게 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먹고 마시는데 있지 아니하고 의와 평강과 희락을 누리는 곳입니다.

우리 안에 세상 것이 장악하면 지옥이고 하늘의 것이 장악하면 천국입니다.

 

성도는 자기 안에 가시와 엉겅퀴를 뽑아 내는 싸움을 하도록 주의 간섭을 당하게 됩니다.

이것이 해산의 고통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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